태연이 최근 좋아한다고 언급했던 한국 배우들.jpg

    반응형

    태연 인스타 라이브 방송 중 좋아하는 한국배우는? 이라는 질문에 대답으로 나온 배우들

     

     

    이하늬

     

    송지효

     

     

    신민아

     

    전지현

     

    그리고 태연 인스타라방을 보던 설현의 댓글로 급추가된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sh_9513=설현



    설현

     

    윤아

     

    수영

     

    서현

     

    유리

    https://twitter.com/Serenity__s/status/1232267721443659777?s=09

    태연이 좋아하는 한국배우: 이하늬 언니, 신민아 언니, 송지효 언니, 전지현 언니, 그리고 설현 윤아 수영 서현 율 pic.twitter.com/tjupQbHEsX

    — 🌷 (@Serenity__s) February 25, 2020

     

    태연도 설현도 졸귀탱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언급된 모두가 존좋

    반응형

    댓글